본문 바로가기
모바일 게임 리뷰/오늘도 우라라

오늘도 우라라 - 장비 정제 공략 ( 도적 , 주술사 , 드루이드 , 전사 , 사냥꾼 )

by 리뷰하는 人 2019. 11. 7.

안녕하세요 피스입니다.

 

감기가 나은지 얼마 안 되고 이번에는 엄청 열이 올라서 주말부터 지금까지 고생하고 있어요 ㅠ

 

많이 글을 업로드를 해야할텐데 .. 죄송합니다 ㅠㅠㅠㅠ

 

그래서 오랜만에 글을 써 보려고하는데 감이 잘 안 잡혀서..

 

오늘은 새로운 주제인 정제에 대해서 글을 써 보려고 해요 !

 

사람들이 자주 하는 실수와 ( 저도 똑같은 실수를 했지만요 .. )

 

실수를 안 하는 법( 맨 밑에 알려드릴게요 ) , 직업마다 어떤 정제를 해야 하는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죠 !!

 

 

 

 

 



 

일단 정제는 장비에 어떠한 능력을 더 부여하는 시스템입니다.

 

기존에 있던 마법부여와 보석과 달리 39 레벨에 도달해야 항목이 열리는데요

 

정제가 열리게 되면 이렇게 장비의 보석 옆 자리에 버튼이 생기게 된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1개의 정제뿐만 아니라 2 , 3 , 4 정제도 있습니다.

 

각 정제의 조건을 이미지로 올려놓을 테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ㅎㅎ

 

98 레벨에 도달하시기 전에 59 레벨에 도달하시면 3 정제가 열리게 됩니다.

 

저는 이 59 레벨의 3 정제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해요 !!

 

처음에 정제가 열리면 랜덤 속성이 부여된답니다 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
※ 제 것은 정답이 아닐 수 있고 그냥 이 사람은 이렇게 했다라고만 생각해서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※


도적

우선 도적의 장비 정제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~

 

일단 저는 공격 , 치명타 , 생명을 쓰고 있고요

 

사람들은 흔히 공치생이라고 많이 부른답니다.

 

공치생 공치생 하는데 꼭 첫 번째 정제에 공격을 띄워야 합니까 ? 라는

 

질문이 진짜 많은데 " 아닙니다 ! "

 

위 이미지와 같이 순서에는 전혀 상관이 없어요 ~

 

 

 

 

 


전사

두 번째로는 전사 입니다 ~~

 

저의 전사는 방어 , 차단 , 생명을 쓰고 있고요 ~

 

사람들은 흔히 방차생으로 부른답니다.

 

이것도 도적과 다른 바 없이 순서에는 상관이 없답니다 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
사냥꾼

세 번째는 사냥꾼이예요 !

 

사냥꾼도 도적과 같이 공격 , 치명타 , 생명을 쓴답니다 !

 

사람들은 흔히 공치생이라고 많이 부릅니다 

 

이것도 마찬가지로 순서에는 전 ~ 혀 상관없습니다 !

 

 

 

 

 

 


드루이드

네 번째는 드루이드입니다 !

 

( 이번 할로윈 드루이드 너무 기엽자나 ㅠ )

 

드루이드도 사냥꾼과 도적과 마찬가지로 공격 , 치명타 , 생명 이네요 ㅎㅎ

 

사람들은 흔히 공치생이라고 한답니다 ! ( 이것만 3번째 ㅠㅠ )

 

이것도 순서는 전 ~ 혀 ~ 상 ~ 관 없어요 !

 

 

 

 

 

 


주술사

마지막으론 주술사 입니다 

 

( 자꾸 하늘 보길래 안경 씌워버렸어요 ㅎㅎ )

 

요것도 마찬가지로 ... 공격 , 치명타 , 생명이네요 ..

 

공치생이랍니다...

 

순서는 어떻게 하시든 다 좋습니다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
끝으로

 

오늘은 장비 정제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

 

사람들이 많이 하시는 실수가 처음부터 엄청 등급을 높여서 좋은 능력을 얻고자 하시는데

 

그러시면 절대 안 되고 마지막 정제가 열릴 때까지 중급 정도로 유지하셔야 나중에 올리실 때 수월하답니다 ㅎㅎ

 

다음에는 장난감에 대해서 ?? 올려볼까요 ??

 

몸이 많이 좋아지면 자주자주 글을 써볼게요 ㅎㅎ

 

댓글